- 7. 18. ~ 8. 16. 총5회/매주토요일 오후 5시 실시 -
코로나19극복!일상회복 새희망 프로젝트『성밖숲 희망길 와숲』 개막과 더불어 참외요리 체험·시식행사를 7월 18일부터 시작한다.
행사기간 중 매주 토요일 17시에 실시하며 총 5회, 회당 20팀씩 가족단위로 체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성주군음식연구회가(회장 여화선) 주관하여 세계의 명물 성주참외를 이용한 참외샌드위치 만들기 체험과 참외스무디, 참외빵을 시식함으로써 성주참외 홍보와 판매촉진에 기여하고 코로나19로 지친 지역민들을 조금이나마 정서적으로 치유하기 위하여 실시한다.
2주전부터 군청홈페이지, SNS, 온라인 맘카페에 홍보를 실시한 결과, 1주일 전 이미 7월 18일/25일 예약이 완료되는 등 행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첫째 날(7월 18일) 코로나19 철저한 방역 속에 참여한 가족단위 체험객들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행사 내내 함박웃음을 잃지 않으며 뜨거운 열기 속에 첫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참외를 이용한 참외 스무디, 참외 빵 시식행사도 내방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1시간여 만에 시식이 종료 되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전국적으로 유명한 성주 성밖숲에서 세계명물 성주참외를 이용한 요리 체험을 통하여 성주와 성주참외를 더욱 많이 알리고 참외 소비증대를 위하여 마련한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시고 아름다운 추억 많이 쌓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칠성고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uly 20, 2020 at 09:45AM
https://ift.tt/2OSxcJT
성밖숲 희망길 와숲 참외요리 체험·시식행사 열기 후끈 - 칠성고라이프
https://ift.tt/3e4YpU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