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August 5, 2020

현대백화점, 반찬 정기배송 서비스 선봬... 당일 조리해 배달 - 조선비즈

supokia.blogspot.com
입력 2020.08.05 15:44

현대백화점이 압구정본점 등 경인 지역 10개 점포에서 반찬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반찬 정기 배송은 현대백화점에서 판매하는 각종 반찬을 한 달간 매주 1회 배송해준다. 당일 오전에 조리한 신선한 반찬을 집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고, 매주 다른 반찬을 먹을 수 있다. 가격은 매장 판매가보다 10~30% 싸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점포별 반찬 매장을 방문해 반찬·국·요리 등으로 구성된 세트를 선택 후 결제하면 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매주 다양한 반찬과 요리를 맛볼 수 있어 집에서 직접 요리하기 어려운 1~2인 가구나 맞벌이 부부 수요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대 식품관에서 판매되는 프리미엄 식자재와 유명 브랜드의 레시피로 차별화해 고객 입맛을 잡겠다"고 했다.

현대백화점 반찬 매출은 매년 빠르게 늘고 있다. 반찬 매출은 2018년에 전년 대비 5.3%, 지난해엔 8.1%, 올해(1~7월)는 16.3% 증가했다. 이에 현대백화점은 식품관에서 판매되는 전국 특산물과 유명 반찬 브랜드 조리법을 더해 차별화했다.

무역센터·천호점 등에서는 요리 연구가 이소영씨의 가정식 반찬 브랜드 '리찬방'에도 배송받을 수 있다. 리찬방에선 현대백화점 전통식품 브랜드 '명인명촌'의 젓갈을 활용한 김치(겉절이·석박지·물김치 등)나 현대 식품관에서 판매하는 정육과 야채를 활용한 볶음 반찬 등을 선보인다.

또 20년 전통 반찬 브랜드 '예향'(압구정본점·판교점), 퓨전 반찬 브랜드 '예미찬방'(압구정본점·신촌점·중동점·미아점·디큐브시티), 가정 간편식 브랜드 ''테이스티나인'(신촌점·킨텍스점)' 등 각 점포별로 프리미엄 식자재로 차별화한 반찬 배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향후 반찬 정기 배송 운영 점포를 늘리고, 배송 지역도 지방 대도시로 넓혀 나갈 계획이다.

Let's block ads! (Why?)




August 05, 2020 at 01:44PM
https://ift.tt/30r0aXA

현대백화점, 반찬 정기배송 서비스 선봬... 당일 조리해 배달 - 조선비즈

https://ift.tt/3e4YpUg

No comments:

Post a Comment